:: 노블스 여성의원 ::
 
작성일 : 18-09-07 18:57
섹스 자신감 갖기 프로젝트
 글쓴이 : 운영자
침대 위 당신은 누구보다 섹시하다. 갑자기 몸매가 바뀌는 것도 아닌데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 비법이 있다.
어렵지 않다. 바로 당신 몸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이다. 당신 몸을 사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이다.
그 순간 당신의 모습은 2배 정도 더 섹시해 보이며 침대 위 시간은 4배 정도 즐거워진다. 믿어라. 사실이다. 

01 자기 만족에 집중하라
내가 잘하고 있는 걸까?’라고 묻기보다는 ‘내가 지금 즐기고 있는가?’라고 물어봐야 한다.
당신이 아무리 여러 가지 일을 한꺼번에 하는 것에 익숙해 있다고 할지라도 여러 가지 일을 한번에 하면 집중할 수가 없다. 그러니 그가 만족하고 있는지에 대한 걱정을 떨쳐버리고 당신의 만족도에만 집중하도록 하자. 당신이 즐겨야 그도 즐긴다는 생각을 갖도록 하자. 대부분의 경우 그렇게 해야 남자도 만족을 하기 때문이다. 무슨 말인고 하니 당신은 자신에게 집중해야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그 역시 자신이 쾌락을 선사한 섹시한 여신의 모습에 흥분하게 된다는 말이다.

02 그의 움직임을 잘 살펴보고 그의 동작에서 배워라
그가 당신의 특정 신체 부위를 집중 공략한다면 자연스럽게 그 흐름에 몸을 맡기자. 그가 당신의 어느 곳을 만지는지 그가 어떻게 그곳을 다루는지 지켜본다. 그리고 그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당신의 사랑스러운 몸을 제대로 느껴 보는 것이다. 그가 당신의 엉덩이를 만지면 그의 손을 뿌리치지 말고 그의 손가락이 당신의 살을 파고드는 것이 얼마나 섹시한지 느껴 보고 그가 당신의 젖꼭지를 살짝 꼬집는다면 당신의 젖가슴이 얼마나 더 탱탱해지는지 지켜본다. 당신이 가장 흥분할 수 있는 성감대가 따로 있다. 당신의 파트너를 통해 당신의 몸을 느끼는 방법을 배우고 받아들이자.

03 당신만의 섹시한 역할 모델을 정하라
당신의 주위에 있는 사람들 중 가장 멋진 섹스를 하는 여자들은 누구일지 떠올려 보자. 그들이 눈부실 정도로 아름다운가? 몸매는 완벽한가? 당신이 연예계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닌 이상 그럴 가능성은 매우 낮다. 당신이 떠올린 사람을 생각해 본다면 성적인 자기 만족의 비법은 겉으로 보이는 완벽함에서 나오는 게 아니라 내면에서 나오는 것임을 알 수 있다.

04 발가벗은 채로 시간을 함께 보내라
남녀가 발가벗은 채로 천천히 시간을 함께 보내면 서로에 대해 훨씬 더 빨리 편안해질 수 있다. 서로의 몸을 쓰다듬어 주면서 육감적인 쾌락을 즐겨보자. 그의 발가락으로 당신의 발가락을 문지르게 하거나 자연스럽게 등을 눌러주는 마사지를 해주어도 좋다. 그저 편안히 서로의 몸을 만지는 촉감을 즐겨보자. 그렇게 하다 보면 낯설기 때문에 생기는 불안감은 사라지고 서로의 몸에 익숙해져 서서히 자신감이 생기는 걸 발견하게 될 것이다. 

05 당신이 남자가 아닌 사실에 기뻐하라
사실 남자들은 걱정을 많이 한다. 당신이 당신 몸에 대해 걱정을 하듯이 남자들도 페니스의 크기 머리카락 숱의 정도 가슴 근육 등에 두려움을 느낀다. 몸에 대한 열등감도 당신 못지않을 것이다.

06 그가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된 기분을 느끼게 하라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하게 만드는 최고의 방법은 그 사람을 정말 진심으로 좋아해 주는 것이다. 당신의 장점이나 특기를 제대로 인정해 주는 사람을 만나면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다. 마찬가지다. 당신이 그의 사이즈를 사랑하고 그의 몸매를 사랑하며 그의 성적인 매력에 흠뻑 빠져 있다는 것을 그가 믿을 수 있게 해주자. 그렇게 하면 그 역시 당신의 사이즈 당신의 가슴 그리고 당신의 성적 매력을 사랑할 수밖에 없다. 당신이 누워서 '내가 잘하고 있는 것일까? 내가 섹시해 보일까?' 라고 궁금해 하는 순간 당신의 육체적인 감각은 집중력을 잃게 된다. 섹스에 몰두할 수 없게 된다.





 
   
 

 
번호 제   목 글쓴이 등록일
35 섹스 전 화장을 지워야 할까? 5분 센스의 비밀 운영자
34 까악! 3개월만 지나면 남친이 괴물로 보여요? 운영자
33 연하남을 내 남자로 만드는 스킨쉽 비결 운영자
32 이런 증상은 성병 위험신호 운영자
31 남자들도 섹스에서 두려운 것이 있다 운영자
30 손 안 대고 꼬신다 그가 뻑가는 skinship timing 운영자
29 그에게 나를 알리는 1백만가지 운영자
28 괜찮은 남자들은 다 어디로 가버린걸까? 운영자
2727 섹스 자신감 갖기 프로젝트 운영자
26 TIP - 아랫쪽을 깨끗이 관리하는 방법 운영자
 
 
 1  2  3  4  맨끝
and 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