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블스 여성의원 ::
 
작성일 : 18-09-07 18:53
TIP - 아랫쪽을 깨끗이 관리하는 방법
 글쓴이 : 운영자
TIP - 아랫쪽을 깨끗이 관리하는 방법 ----------------------------------------------



*부드럽게 씻어준다

외음부를 씻으려면 순한 비누를 사용하고 주름 접힌 곳은 물로만 씻어 준다. 질 안쪽은 굳이 씻어 낼 필요가 없다. 그 자체로 자정작용을 하기 때문이다. 절대 샤워기 등을 이용해 물을 안으로 집어넣어서는 안된다. 질 내의 산도를 중성화하여 자정작용을 약화시키게 되므로 세균감염을 오히려 조장할 수 있고 이로 인해 질염이나 방광염을 유발할 수도 있다.

*면 팬티를 입자

면 팬티는 통풍을 원활하게 하여 감염을 막아준다. 신축성이 있는 천으로 만들어진 것보다 면 소재가 수분을 막아줄 수 있어 더 좋다. 신축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진 브라와 팬티 세트가 꼭 입고 싶다면 질이 닿는 부분만이라도 면 소재인지 확인해야 한다.

*요구르트를 먹자

하루에 200g 정도의 요구르트를 먹으면 곰팡이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경미한 감염에 걸릴 수 있으므로 요구르트는 좋은 예방법이다. 많은 여성들이 섹스 후에 따가움이나 가려움과 같은 경미한 증상이 곰팡이 때문에 생긴다는 것을 잘 모르고 있다. ‘자연 배양균’ 요구르트가 이를 차단할 것이다.

*향이 있는 제품은 사용하지 말자

향 비누나 바디 워시는 질 근처에 사용하지 말자. 향이 있는 제품들은 섬세한 조직을 자극하여 곰팡이 감염을 가져올 수 있다.





 
   
 

 
번호 제   목 글쓴이 등록일
35 섹스 전 화장을 지워야 할까? 5분 센스의 비밀 운영자
34 까악! 3개월만 지나면 남친이 괴물로 보여요? 운영자
33 연하남을 내 남자로 만드는 스킨쉽 비결 운영자
32 이런 증상은 성병 위험신호 운영자
31 남자들도 섹스에서 두려운 것이 있다 운영자
30 손 안 대고 꼬신다 그가 뻑가는 skinship timing 운영자
29 그에게 나를 알리는 1백만가지 운영자
28 괜찮은 남자들은 다 어디로 가버린걸까? 운영자
27 섹스 자신감 갖기 프로젝트 운영자
2626 TIP - 아랫쪽을 깨끗이 관리하는 방법 운영자
 
 
 1  2  3  4  맨끝
and or